“물놀이 후에도 눈병 걱정 없어요” 아이미루/휴족시간 해운대 통합 프로모션 성료
아이미루/휴족시간 통합 프로모션 진행

 



CJ 라이온(대표이사 한상훈)의 아이미루와 휴족시간이 부산 해운대에서 여름 휴가철 피서객을 대상으로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8 4일부터 7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CJ라이온의 비타민 점안액 아이미루와 쿨링시트 휴족시간 통합 프로모션이 진행됐다. 프로모션 부스에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와 눈 건강 관리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공 던지기,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물놀이 외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실제로 프로모션 부스를 방문한 해운대 피서객은 “매년 피서철 물놀이를 하고 나면 충혈, 눈병 등을 경험하는 경우가 많았다” 며 “눈병 예방법도 배우고 그동안 몰랐던 ‘비타민 점안액’ 이라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비타민 점안액 아이미루40EX는 비타민 A, B6, E 3가지 종류의 비타민이 배합되어 있다. 눈의 침침함, 눈의 피로, 충혈, 가려움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것은 물론 눈병 예방(수영 후 눈의 불쾌감 또는 먼지나 땀이 눈에 들어갔을 때)에도 도움을 준다.

 

휴족시간은 시트에 흡수된 수분이 기화하면서 냉각 효과를 줘 발과 다리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 주는 쿨링 마사지 시트다부기 완화는 물론 로즈마리, 라벤더 세이지 등 5가지 허브 성분이 포함 돼 기분좋은 향으로 릴렉싱을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