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라이온 ‘아이미루’, 대학생 광고 공모전 진행
아이미루,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CJ라이온(대표이사 한상훈, www.cjlion.net)의 기능형 점안액 ‘아이미루’에서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진행한다.

 

오는 6 24일부터 내달 2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CJ라이온 아이미루 대학생 광고 공모전은 ‘피로한 눈에 청량감을 주는 비타민 충전소 아이미루’의 제품 특징과 장점을 소개할 수 있는 참신한 영상 광고 아이디어 제안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아이미루 홈페이지(http://www.eyemiru.co.kr)에서 지원서 작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광고와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4인 이하) 단위로 지원이 가능하다.

 

CJ라이온 아이미루 관계자는 “아이미루는 이번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를 통해 대학생들이 참신한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라며 “피로한 눈을 위한 비타민 점안액인 제품 특징을 잘 살려 줄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표현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이미루(점안액)는 일본 라이온사의 대표적인 의약품으로 29년간 지속적으로 사랑 받아온 제품으로 CJ라이온사가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아이미루의 여러 제품 중, 대표 제품인 아이미루40EX는 비타민 A, B6, E 3가지 종류의 비타민이 배합되어 있어 눈의 침침함, 눈의 피로, 충혈, 가려움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 해주는 기능형 점안액이다.